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새해맞이 결심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새해를 맞아 건강이나 자기계발에 대한 다짐이나 결심을 도와주는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헬스용품, 다이어리 용품, 취미용품 등 총 70여종을 판매한다.
헬스용품은 ‘스마일’이라는 디자인 콘셉트가 특징이다. 상품 패키지나 상품에 노란색 바탕으로 웃는 얼굴이 그려져 있어, 운동을 다짐하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느낌으로 디자인됐다.
‘스마일 디지털카운트 줄넘기’는 줄이 짧은 형태의 줄넘기로 실내에서 운동을 할 수 있으며, 줄넘기에 운동한 횟수를 기록해주는 기능이 있다. 스마일 아령은 1kg, 2kg 등 2종으로 출시됐다. 또한 운동 후 마사지를 할 수 있는 마사지기 상품도 같이 구성됐다.
다이어리 용품으로는 다이어리, 스케줄러, 가계부 등이 있다. ‘사무용 6공 다이어리’는 A5, A6 사이즈로, 다이어리 내지를 따로 출시해 가성비를 높였다. ‘세워쓰는스케줄러’는 탁상달력처럼 책상 위에 세워놓고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취미용품 대표 상품으로는 셀프페인팅과 스티커 아트보드 상품 등이 있다. 셀프페인팅은 컬러링북과 셀프페인팅 키트를 같이 선보였고 미술관련 상품들도 같이 구매할 수 있다. 스티커 아트보드는 밑그림에 스티커를 붙이는 방식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새해가 되면, 한 해의 목표를 결심하고 다짐하는 사람들이 많아진다”며 “신축년에는 모두가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는 힘찬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