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이 5주년(1/15)를 앞두고 오는 8일부터 17일까지 ‘더현대닷컴 5주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해외패션·잡화·리빙 등 300여 브랜드가 참여해 겨울 신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10~30% 할인해 판매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최대 20% 할인 쿠폰 제공 ▲구매 금액대별 ‘더머니’ 15% 적립금 증정 ▲현대백화점카드 결제고객 할인 혜택 ▲신규 가입 또는 모바일앱 첫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현대백화점은 오는 8일부터 17일까지 재고 소진 차원에서 각 점포에서 진행하는 30여 개 할인 행사를 네이버·카카오 등 포털 및 현대H몰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들을 통해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협력사 겨울 상품 재고 소진을 돕기 위해 판매 채널을 확대하는 것이다.
오는 13일 저녁 7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영패션·남성패션 인기브랜드 특별전’을 선보이고, 같은 날 저녁 9시에는 현대H몰 모바일앱의 쇼핑라이브 코너를 통해 ‘1년에 단 한번, 와코루 특가전(천호점)’을 진행한다. 방송 시간은 행사당 1시간이며, 방송되는 동안 각 행사에서는 최초 판매가 대비 50~60% 할인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인해 백화점 세일을 대대적으로 진행하지 않는 대신, 협력사의 겨울 상품 소진을 돕기 위해 할인 혜택을 확대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