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서머너즈 워)’의 출시 7주년인 2021년 새해를 맞아 게임에 매일 접속하면 7주년 기념 코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출시 7주년 D-DAY 이벤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 약 5개월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7주년 기념 코인 10개를 자동으로 지급한다. 획득한 코인은 태생 5성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초월의 소환서를 비롯해 빛과 어둠의 소환서, 데빌몬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누적 획득한 코인의 개수에 따라서도 아이템이 지급되며, 남아있는 이벤트 종료 일수에 따라서도 코인 및 보상이 제공된다.
또한 1월 한 달간 7일간의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계 레이드 연속 전투 시에도 룬을 자유롭게 강화하거나 각인시킬 수 있는 기능을 더했다.
유저간 실시간 대전 ‘월드 아레나’의 승점 차감 규칙과 시즌 보상을 추가하는 등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올해 서머너즈 워는 전 세계 유저들이 보내준 꾸준한 관심과 사랑으로 7주년을 앞두고 있다. 향후에도 7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는 한편,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