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위메프, 구글과 협업을 통해 ‘WE-Star christmas’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위메프를 통해 구글 플레이 기프트 코드 구매 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바람의나라: 연’, ‘메이플스토리M’, ‘FIFA 모바일’ 등 모바일 게임 4종의 아이템 중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는 ‘고급 카트 페인트(15개)’, ‘눈사람 스티커’, ‘크리스마스 리스 풍선(30개)’ 등으로, 바람의나라: 연은 ‘고정 각인비서(3개)’, ‘환수 소환석(6개)’, ‘성장 폭주 시약(25개)’ 등, 메이플스토리M은 ‘파워엘릭서(20개)’, ‘크리스탈(300개)’, ‘자동전투 충전권 30분(1개)’ 등, FIFA 모바일은 ‘스페셜찬스(2400개)’, ‘스페셜찬스(1800개)’, ‘스페셜찬스(1200개)’ 등의 아이템이 각각 구성되어 있다.
22일과 23일 양일간 위메프 홈페이지에서는 각 게임 별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먼저 22일 밤 9시에는 BJ 문호준이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직접 플레이하며 스피드전과 아이템전 꿀팁을 전수하고 시청자들과 대전도 펼칠 예정이다. 이어 밤 11시에는 ‘팡이요’, ‘글자네’ BJ가 메이플스토리M의 ‘인내의숲’ 타임어택 미션 및 퀴즈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23일 밤 9시 ‘FIFA 모바일’ 방송에서는 ‘두치와 뿌꾸’, ‘빅원’ BJ가 출연해 카드팩 뽑기, 공격 및 일반모드 플레이 등 다양한 코너를 진행하며, 밤 11시 ‘바람의나라: 연’ 방송에서는 왈숙이네 주막 콘셉트로 분장한 ‘노돌리’, ‘조매력’ BJ가 바람의나라 OST를 직접 부르고 게임 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