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가 오는 24일 신메뉴 ‘연어덮밥’, ‘라이스샌드’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연어덮밥은 회덮밥 메뉴로, 밥만 전자렌지에 돌린 후 연어회, 솔방울한치, 계란말이, 맛살, 야채와 동봉된 초고추장, 참기름을 넣고 비벼 먹을 수 있도록 개발됐다. 수도권에서 먼저 출시 후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육류 위주로 운영되는 편의점 도시락에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를 추가함으로써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함이라는 설명이다.
밥을 샌드위치처럼 즐길 수 있는 이색 메뉴도 출시한다.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과 콜라보레이션한 상품으로 ‘스팸김치라이스샌드’와 ‘직화너비아니라이스샌드’ 등 총 2종을 선보인다.
스팸김치라이스샌드는 김 위에 밥을 넓게 펴서 빵처럼 만들고, 그 사이에 스팸, 볶음김치, 계란, 로메인을 넣어 샌드위치처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직화너비아니에는 밥 사이에 너비아니, 해쉬브라운, 구운 양파 등을 토핑했다.
문정인 이마트24 도시락바이어는 “상큼하고 고소하게 즐길 수 있는 회덮밥과 맛과 재미를 모두 느낄 수 있는 라이스샌드를 선보임으로써 편의점 먹거리를 즐기는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앞으로도 새롭고 맛있는 메뉴를 지속 선보여 고객들이 이마트24를 찾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