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에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절대복귀’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7대죄 절대 복귀 스페셜 스텝업 뽑기가 추가됐다. 80레벨의 6각성으로 성장된 영웅을 획득할 수 있으며 ‘분노의 기사 마신 멜리오다스’ 등 필수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진보스전 ‘멀린’ 리턴즈도 추가됐다. 멀린이 진보스전의 보스로 다시 등장한다. 멀린을 물리치고 획득한 포인트를 활용해 멀린의 코스튬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우선 7대죄 절대 복귀 스페셜 출석 보상에서 이용자들은 매일 10회 뽑기권을 10일 동안 획득해 최대 110회까지 무료 뽑기가 가능하다. 또 200만 골드와 다이아 등의 보상도 주어진다.
7대죄 절대 복귀 룰렛 이벤트에서는 일곱 개의 대죄 멤버 중 멜리오다스, 고서, 킹, 반의 민트색 응원 제복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민트 코스튬은 이용자들의 의견을 취합해서 제작한 코스튬이다.
또한 이용자들의 성장을 보조하는 7대죄 절대 복귀 성장 응원 이벤트도 열린다. 복귀 이용자들이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영웅 강화, 장비 분해 성공 확률을 높였으며 메인 퀘스트 소모 행동력 50% 감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