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이 ‘드래곤 블레이즈’의 초대형 업데이트 ‘체인지2.0’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도전자 던전’과 ‘영웅 시스템’을 전면 개편해 성장 효율을 높이고, 장비 체계 개편, ‘영웅 컬렉션’ 시스템 도입, 모든 영웅의 ‘퍼스트 임팩트’ 등장 등이 이뤄진다.
도전자 던전은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요소인 장비와 ‘골드’, ‘도전자 경험치’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개편한다.
장비 시스템도 확 달라진다. 장비의 성장 방식과 이름이 변경되고, 강화에 필요한 보상 수급 개선 방법도 변화된다. 기존에는 장비를 레이드에서 획득하거나 상점에서 구매해야 했지만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도전자 던전이나 매주 다시 도전할 수 있는 ‘뒤틀린 시공의 미궁’ 등 콘텐츠에서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유저 친화적인 변화다. 기존의 ‘형상 변환 시스템’을 개선해 ‘영웅 컬렉션 시스템’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컬렉션 카드를 수집해 영웅의 외형을 바꾸고 합성을 통해 더욱 강력한 능력을 가진 영웅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영웅들이 게임 안에서 고르게 역할을 찾아 활약할 수 있도록 모든 영웅들을 ‘퍼스트 임팩트’까지 강화할 수 있게 된다. 이 외에도 월드 보스 플레이 시간 단축, ‘드래곤 버스터’ 개선 등 다양한 유저 편의성 강화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