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가 호텔에서 ‘한 달 살기’ 등이 포함된 이벤트를 진행하며 선보인 ‘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3’ 프로모션 출시 한 달 만에 1만 객실 판매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선보인 시즌2의 판매율의 2배에 달하는 수치다.
신라스테이가 지난 3월부터 10월까지 조사한 자체 분석결과에 따르면 이용객의 투숙 기간이 약 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안전하고 프라이빗한 호텔에서 장기간 머물며 호캉스를 즐기려는 이용객들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3 패키지는 ▲객실 1박 ▲경품 프로모션 응모권 1매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는 신라스테이 리미티드 키링 미니베어 1개로 구성됐다.
또한 이벤트를 통해 ‘한 달 살기 이용권’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의 최상위 등급 객실, 원하는 지역에서 한 달 동안 투숙하고 매일 뷔페(일 1회)를 이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비품 1년 정기 구독권’을 선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포함됐다. 신라스테이 침구와 목욕가운(배스로브), 어메니티, 시그니쳐 베어, 텀블러, 식음 이용권 등을 매달 한 품목씩 순차적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라스테이를 이용한 고객 중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2명의 당첨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다음달 10일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통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