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 THE FRESH(GS더프레시)가 농림축산식품부와 손잡고 김장 시즌 농축산물 할인 판매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GS더프레시는 김장에 필요한 각종 채소와 돼지고기 등을 할인 판매하는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김장대축제’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1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3주간, 지역별(수도권, 중부, 남부) 김장 시즌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김장에 필요한 배추, 절임배추, 무, 고춧가루 등과 돼지 앞/뒷다리살 등을 행사카드로 구입 시 최대 1인 1만원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GS더프레시는 11월 한 달간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농축수산 식품 최대 50% 할인전, 유명산지 사과 대축제 및 과일·수산물 대축제 등을 통해 생산자에게 판로 지원을 하고 있다.
이성주 GS리테일 농산팀장은 “수차례 태풍과 역대 최대 54일의 장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생산자분들에게 판로 확대를 제공하고, 소비자분들에게는 알뜰한 구매 활동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생산지 방문, 시장조사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맛있는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