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이 한 가족만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는 어린이 공간인 ‘프라이빗 키즈 플레이룸’ 상품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프라이빗 키즈 플레이룸은 코너 스위트 객실 하나를 한 가족만 단란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리모델링한 상품이다. 아이들의 흥미를 끌도록 인테리어 했으며 준비된 아이템도 교육적 요소와 놀이 요소를 고려해 배치했다.
오전 8~12시, 오후 3시~저녁 7시 등 시간대를 나눠 운영하고 있어 시간대별로 방역 등 정비 시간을 거친 후 가족별로 4시간씩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프라이빗 키즈 플레이룸은 오는 30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숙박은 물론, 객실에서 1박을 보내지 않아도 데이유즈 상품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숙박 패키지는 성인 2인, 소인 1인 기준으로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프라이빗 키즈 플레이룸 입장 혜택 ▲더 파크뷰 조식 ▲가능 시 엑스트라 베드 1개 제공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이 제공된다.
데이타임 키즈 플레이룸 패키지는 오전 8시에 체크인하고 당일 저녁 8시까지 총 12시간 동안 호텔 객실에 체류하면서 정해진 시간에 키즈 플레이룸(체크인 당일 오후 3~7시)을 이용할 수 있다. 평일에만 이용할 수 있으며, 체크인 3일전까지 전화 예약으로만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