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래래떡의 인터넷 강의’를 업데이트하고, 연금 시스템을 개선했다고 4일 밝혔다.
래래떡의 인터넷 강의는 게임 내에서 래래떡이 출제하는 문제를 스무고개 형식으로 맞히면 되는 방식으로 이뤄지며, 정답을 빠르게 맞히는 순위에 따라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보상으로는 래래떡의 만점 성적표 혹은 래래떡 성적표 등 두 가지의 아이템이 나온다. 해당 아이템을 통해 ‘7대 죄악의 상자’, ‘우주의 보물상자’ 등 상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평일 오후 2시부터 자정까지, 주말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매시 정각에 5분간 래래떡의 강의에 입장하면 된다.
또한 지난 6월 업데이트됐던 연금 시스템을 개선해 유저 편의성을 높였다. 이용자들이 연금을 진행할 시 상향되는 다음 등급의 아이템을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UI가 바뀌었고, 메인 화면에 연금 제작 알람을 노출해 신규 연금 아이템 제작을 빠르게 인지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또한 공원과 팜에서도 연금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신규 버튼이 추가됐다.
아울러 이번 연금 시스템의 개편을 기념해 신규 스토리 카드 3종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연금을 진행하는 동안 해당 스토리 카드를 수집할 수 있고, 컬렉션을 완성할 경우 특별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아이템 ‘셀레스티얼 박스’도 추가됐다. 셀레스티얼 시리즈는 신규 레전더리 아이템으로 총 7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휴몽의 뽑기판에는 달콤한 향기를 만드는 조향사 ‘메이릴리’ 펫과 향수병 아이템 7종이 추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