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이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를 새롭게 변화시키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투 스킵’ 기능을 탑재하고 캐릭터(서번트) 성장 편의성을 높였다. 전투 스킵 기능은 캐릭터의 기본 성장에 필수적인 콘텐츠인 탐험, 대침공, 던전에서 사용할 수 있다.
스킵 조건을 만족하면, 전투 대기화면에서 전투 스킵 버튼을 터치하는 것만으로 한 번에 최대 100회까지 진행할 수 있다. 전투 스킵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신규 티켓인 ‘에너지’가 필요한데, 에너지는 1분에 1개씩 자동 충전되거나 구매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유료 패키지 구매를 통해 최대값을 증가시킬 수도 있다.
또한 5초월 이전까지는 5성 서번트를 사용하기 어렵다는 유저 의견을 반영해 5초월 또는 3초월 5성 서번트를 즉시 획득할 수 있도록 소환 시스템도 업그레이드 한다.
원하는 장비를 구매하지 않고도 직접 제작할 수 있는 ‘장비 제작’ 콘텐츠도 등장한다. 장비의 재료를 탐험, 신전구역, 장비의 던전을 통해 획득하여 원하는 등급, 부위, 주 능력치 등을 선택적으로 만들 수 있다.
아울러 ‘블라바츠키’, ‘테레지아’, ‘카이사르’의 신규 아바타가 추가된다. 또한 업데이트 기념 선물로 ‘5성 소환석 5개’와 ‘1억 골드’를 지급한다. 이번 업데이트 이후 생성된 신규 계정은 ‘신의 탑 콜라보 서번트 선택권’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