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이 이탈리아무역공사와 함께 오는 12일부터 3주간 ‘비바! 이탈리아 2020 (VIVA! ITALIA 2020)’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 3년차를 맞는 이번 행사는 ▲명품관 ▲수원 광교 ▲대전 타임월드 ▲서울 고메이494한남 등 오프라인과 ▲갤러리아몰 등 온라인까지 규모를 확대해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각 지점과 온라인몰을 통해 ‘가장 이탈리아적 삶’을 테마로 의·식·주 영역에서 총 100여개 브랜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먼저 이번 행사를 기념해 ‘언박싱 갤러리아 라이브 방송 2탄’을 비바! 이탈리아 테마로 진행한다. 이탈리아 여성 프리미엄 컨템 브랜드 ‘N.21’과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가 함께 한다.
각 지점별로는 다양한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를 소개하고 브랜드별 할인,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와인, 식자재 등 이탈리아 식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페스티발 비노&쿠치나’ 행사를 각 지점별로 진행한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이탈리아의 리빙 문화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탈리아의 리빙과 라이프스타일을 테마로 한 ‘이탈리안 디자인 퍼레이드(Italian Design Parade)’ 팝업스토어를 오는 12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사회적 이슈로 유럽 방문이 어려운 요즘, 백화점에서 만나는 비바! 이탈리아를 통해 여행의 아쉬움을 달랠 수 있는 점이 이번 행사의 가장 큰 매력”이라며 “2018년부터 성공적으로 개최해온 비바! 이탈리아처럼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콘텐츠와 문화적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