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서머너즈 워)’와 ‘스트리트 파이터 V: 챔피언 에디션’과의 콜라보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세 번째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는 지난 달 캡콤의 대표작인 대전 격투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의 최신작 ‘스트리트 파이터V: 챔피언 에디션’과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내놓고 있다.
이번 ‘콜라보 몬스터 페스티벌’ 이벤트는 오는 11월 1일까지 진행되며, 미션을 통해 쌓은 포인트로 총 네 가지 콘셉트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먼저 매일 게임에 접속 시 아이템을 제공하는 ‘춘리의 출석 선물’이 해당 기간 동안 진행되며, ‘류&켄과 함께 전설 룬 제작’ 이벤트를 통해 ‘서머너즈 워’ 전략 플레이의 핵심 중 하나인 룬을 자신이 원하는 최고 등급의 6성 전설 룬으로 최대 2회 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콜라보 기념 한정 프로필 배경과 신비의 소환서 등 누적 포인트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바이슨의 신비한 선물’이 진행된다. 이어 콜라보 몬스터의 이벤트 던전을 통해 격투가의 주화를 획득하고 최고 ‘스트리트 파이터 V’ 소환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달심의 비밀 상점’에도 참여해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