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이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탈리온’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신화 등급을 뛰어넘는 최상위 등급의 ‘불멸’ 장비가 최초로 등장한다. 불멸 장비는 ‘일반 등급’과 ‘플러스 등급’, ‘유니크 등급’으로 나뉘는데 무기와 장신구는 일반 등급, 방어구는 플러스 등급으로 승급할 수 있다. 유니크 등급 장비는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불멸 등급 장비는 신화 등급 장비보다 랜덤 능력치가 1개 더 늘어난다. 불멸 등급 장비로 승급하려면 최고 등급까지 강화된 신화 장비와 초승급석, 골드가 필요하다. 승급을 통해 획득한 불멸 등급 장비는 강화와 한계돌파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신규 맵과 새로운 필드 보스 3종도 추가됐다. 신규 맵 ‘심연에 물든 사막’은 이지스 연맹의 ‘아렌티아 사막’, 바이던트 연맹의 ‘트라일 사막’ 내 포탈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새로운 필드 보스 ‘생명 포식자’, ‘심연 생명체’, ‘절망충’을 물리치면 불멸 등급 장비 승급에 사용되는 필수 아이템 ‘초승급석’을 비롯해 ‘불멸 방어구 초월주문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다음달 23일까지 진행되는 ‘7일 스페셜 접속 보상’을 통해 고대 신화 방어구 조각이 담긴 ‘빛나는 고대 상자’, ‘승급석 3종 상자’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24일까지는 ‘핫타임 100% 이벤트’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