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은 중동지구 ‘수성 푸르지오 리버센트’의 견본주택을 11일 공개하고 분양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수성 푸르지오 리버센트는 수성구 중동 556번지 일원에 지하2층~지상29층 10개 동 규모로 110㎡형과 84㎡형 중대형 714세대로 구성된다.
단지는 신천과 바로 접해 있으며 수성학군 학원과도 가깝다. 반경 1.5km 내에 주요 근린시설과 문화시설이 분포해 있다.
대구도서관이 오는 2022년 준공 예정이며 들안길에 야간 노천식당․카페거리 등 들안길 프롬나드 사업이 예정돼 있다. 도시전철 3호선 황금역과 홈플러스, 어린이회관, 대백프라자 등이 모두 1.5km 내에 위치한다.
푸르지오 스마트홈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세대 내부의 기기를 제어할 수 있다. 조명, 환기, 난방, 가스밸브를 제어할 수 있고 시스템 에어컨, 대기전력차단 제어가 가능하다. 엘리베이터 호출, 택배도착 및 CCTV 조회, 방문자 및 주차위치 확인 등의 편의서비스와 공지사항, 에너지 사용량, 관리비 내역 등도 편리하게 조회할 수 있다. 음성인식스피커를 통한 기기제어, IoT 가전기기 제어를 추가 서비스로 이용 가능하다.
5ZSS, 5ZCAS 등 첨단 기술을 적용한 보안과 청정시스템으로 단지 전체를 5개의 존으로 나눠 외곽부터 세대 내부까지 공간마다 첨단 보안시설을 설치하고 지하주차장, 각 동 출입구 엘리베이터 내부와 집안까지 미세먼지가 발생하는 5개 구역을 집중적으로 관리, 차단한다.
청약일정은 오는 15일 특별공급, 16일 1순위 해당지역, 17일 1순위 기타지역이다.
견본주택을 관람하려면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해야 한다. 시간대별 방문팀도 예약자 외 동반 1인으로 최소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