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이 ‘MLB 퍼펙트 이닝 2020’의 메인 모델인 김광현 선수를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게임빌은 MLB 퍼펙트이닝 2020 공식 카페를 통해 김광현 선수의 첫 시즌을 응원하는 ‘등판 기념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공식 카페에 간단한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것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보상으로 ‘즉시완료권 30장’이 주어진다.
누적되는 응원 메시지 개수에 따라 추가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응원 메시지 100개에서 1000개까지 달성 개수에 따라 ‘즉시완료권 20장’, ‘상급 장비 티켓 5장’, ‘S급 강화 트레이너 1장’ 등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게임빌은 지난 13일 진행한 업데이트도 소개했다. 새롭게 등장한 ‘유저 가이드 미션’은 다양한 가이드 미션을 수행하면서 달라진 게임 방법을 익힐 수 있고, 미션 클리어에 따라 선수 카드, 성장 아이템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도전 모드’도 추가됐다. 도전 모드는 유저들이 특정 AI팀을 상대로 협력해 클리어하는 방식이다. AI팀을 클리어하면 클리어 한 팀의 수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AI팀으로 선정된 유저에게도 도전 모드의 시즌이 종료되면 보상이 지급된다.
MLB 퍼펙트 이닝 시리즈는 지난 2014년부터 MLB 라이선스 기반 정통 모바일 실사 야구 게임이다. 2020 시즌 메인 모델로 김광현과 글레이버 토레스를 선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