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이 오는 21일 롯데백화점몰의 라이브 방송 채널 ‘100LIVE’를 통해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 한정판 및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1일 오후 2시에 시작하는 명품 라이브 방송에서는 백화점 웨딩 프로모션 기간에 맞춰 태그호이어의 인기 예물 시계 라인인 ‘포뮬러 1’의 리미티드 에디션과 신상품 스마트 워치를 포함 5개 라인을 선보인다.
방송 기념으로 당일 구매하는 롯데웨딩멤버스 고객에게 더블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8월부터 월 2회 우수고객에게만 시크릿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우수고객에게만 특별히 제공되는 ‘히든 링크’를 통해 접속할 수 있고, 명품 매거진 편집장과 모델이 신상품과 패션 트렌드를 직접 착용해 보여주며 실시간 채팅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등 다양한 디지털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혜라 롯데백화점 해외패션부문장은 “비대면 커머스 채널의 활성화는 명품 파트너사들과의 라이브 방송 협업도 가능하게 했다”며 “하반기에는 다양한 브랜드와 행사를 기획해 명품 라이브 방송을 활성화해서 지속적으로 VIP 고객들과 소통하고 관계를 맺는 공간으로 꾸밀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