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이 소비자의 건강한 주방생활을 제안하고자 다음달 2일까지 온·오프라인 동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3일 락앤락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저장용품에서부터 조리용품, 각종 음료용품을 비롯해 위생관리에 유용한 살균 소형가전까지 총1000여 개 제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락앤락의 라이프스타일 매장인 ‘플레이스엘엘’과 전국 27개 직·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는 ‘메가세일’ 콘셉트로 진행한다.
먼저 저장용품은 탁월한 밀폐력으로 위생적인 음식 관리를 도와주는 인기 품목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식품 보관은 물론 냉장고 정리까지 편한 ‘비스프리 모듈러’와 ‘웨이브 밀폐용기’를 비롯해 전면이 투명해 식별이 쉬운 ‘뚜껑까지 투명한 밀폐용기’ 등 락앤락의 베스트 밀폐용기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집밥 조리를 도와줄 쿡웨어도 엄선했다. 직·가맹점에서는 우수한 코팅력에 블랙 컬러의 모던한 디자인이 적용된 ‘하드앤라이트 블랙’과 열효율이 뛰어나 국이나 찌개 요리에 유용한 ‘통3중 세라믹 스텐 냄비’ 프리미엄 주물 쿡웨어인 ‘살롱’ 등을 선보였다. 락앤락몰에서는 매년 쿡웨어 베스트 순위를 차지하는 ‘하드앤라이트 시리즈’와 심플한 디자인의 쿡웨어 ‘미니멀 시리즈’, 우드로 포인트를 준 ‘우드블랙 통주물 쿡웨어’ 등을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청결한 생활을 지원해줄 살균 소형가전도 주목할 만하다. 어디서든 개인 구강 위생을 챙길 수 있도록 초소형 및 초경량으로 선보인 1~2인용 ‘칫솔살균기’는 20%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락앤락 칫솔살균기는 최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해 살균 기능은 물론 남다른 디자인까지 인정받은 제품이다. 공기 중 초미세먼지는 물론 유해세균 감소, 탈취 효과까지 갖춘 ‘미니공기청정기’도 할인가에 선봬고 있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외식 대신 도시락을 싸다니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직장인 도시락으로 인기를 끈 ‘젓가락이 들어있는 도시락 세트’는 물론 전자레인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간편식 전용용기인 ‘렌지락’도 3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텀블러와 물병도 마련했다. 스마트폰과 비슷한 무게로 휴대하기 좋은 ‘워너비 텀블러’, 원터치 방식으로 간편히 여닫는 모던한 디자인의 ‘엠버 텀블러’, 수분 섭취량을 체크할 수 있는 ‘헬퍼 보틀’ 등 락앤락의 다양한 음료 용기도 이번 프로모션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