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에서 ‘롱래스팅 컨실웨어 쿠션’을 선보인다.
16일 루나에 따르면, 롱래스팅 컨실웨어 쿠션은 고밀착 쿠션 제품으로 피부 결점을 가려주는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냈다. 48시간 동안 피부 밀착 커버를 도와주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롱래스팅 컨실웨어 쿠션은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의 밀착 기술 중 하나인 ‘워터 래핑 시스템(Water Wrapping System)’을 그대로 적용해 피부 밀착력을 높였다. 워터 래핑 시스템은 피부에 바르면 즉시 얇은 수분막을 형성하는 기술로 건조함 없이 피부 결점을 가리면서도 촉촉함은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아미노산 코팅 파우더’를 함유해 모공, 잡티와 같은 미세한 굴곡을 완벽하게 커버하고, 균일한 피부 표현과 함께 들뜸 없는 밀착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녹차잎추출물과 티트리잎추출물, 병풍추출물, 페퍼민트잎추출물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한 식물성 세럼 성분인 ‘리프 콤플렉스(Leaf Complex)’를 함유해 유수분 케어가 가능하며 자연스러운 윤광까지 연출해준다.
이 밖에 모공 커버, 홍조 커버, 기미·잡티 커버, 요철 커버 등 48시간 메이크업 지속력에 대한 인체 적용시험을 완료했으며, 촉촉한 발림성은 물론 높은 커버력 유지를 위해 적합한 스펀지를 적용했다. 21호, 23호 2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자신의 피부톤에 맞는 색상을 선택하면 된다.
루나 롱래스팅 컨실웨어 쿠션은 AK뷰티몰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