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가 영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프라이데이미드나잇(FRIDAYMIDNIGHT)’을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프라이데이미드나잇은 평일과 주말 사이의 금요일 자정, 밤과 새벽 그 시작과 끝의 경계에서 느껴지는 이미지와 감정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된 영 캐주얼 스트리트 브랜드다.
브랜드의 메인 슬로건은 ‘꿈은 사람이 깨어 있을 때, 원하던 것을 준다'(A Dream grants what one covets when awake)’로, 지금보다 앞으로 더 빛날 우리처럼 일상에서 벗어난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프라이데이미드나잇은 브랜드 론칭과 함께 2020 SS 시즌 키 비주얼 룩북을 공개했다.
이번 2020 SS 컬렉션이 첫 컬렉션으로 브랜드 로고와 슬로건을 바탕으로 디자인한 후디, 스웨트 셔츠, 티셔츠, 팬츠, 모자 등 다양한 제품 구성을 선보인다. 특히 그라데이션과 프린팅이 적용된 티셔츠와 스웨트 셔츠, 후디에는 프라이데이미드나잇만의 무드를 담아 브랜드 심볼을 강조했다. 또 볼캡, 삭스 등 액세서리는 캐주얼한 디자인과 컬러를 강조해 트렌디한 스트리트 패션 연출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컬러 역시 블랙, 화이트, 레드, 그린, 블루 등 영 스트리트 감성을 담은 다양한 컬러웨이로 구성했다.
한편 프라이데이미드나잇은 LF몰, 무신사, 29cm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20 SS 시즌 룩북은 프라이데이미드나잇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