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계열사인 SPC삼립이 EBS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를 모델로 한 ‘펭수 빵’ 5종을 출시한다.
12일 SPC삼립에 따르면, 펭수 빵은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의 펭수 유행어인 ‘대빵’을 콘셉트로 한 빅사이즈 제품이다.
펭수 빵은 ‘러블리 우유롤롤’, ‘스위뜨 페스츄리’, ‘엣헴엣헴 초코꽈배기’, ‘터질듯한 땅콩미니샌드’, ‘하이!하이!피자빵’으로 마련됐다. 제품 안에는 펭수의 명언과 짤방(유머를 위한 재미있는 사진이나 동영상) 이미지를 담은 ‘펭수 띠부띠부씰(띠고 붙이고 띠고 붙이는 스티커)’ 71종 중 하나가 들어 있어 재미를 더했다. 펭수 띠부띠부씰은 명언 씰 23종과 3월 중 적용 예정인 일러스트 씰 48종으로 구성돼있다.
이에 더해 이번 달 중으로 냉장디저트 2종도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다. 가까운 편의점과 마트, 슈퍼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회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중순부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삼립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까지 총 네 번의 펭수 띠부띠부씰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한정판 ‘대빵 큰 펭수 띠부띠부씰’과 ‘펭수 띠부씰 북’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