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외출이 자유롭지 못한 요즘 홈데이트를 준비하는 연인들을 위한 화이트데이 기획제품 60여종을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대표 제품으로 부드럽고 달콤한 맛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완성시켜주는 ‘자허토르테’, ‘당신과 함께 러블리데이’, ‘그대와 함께 스윗데이’, ‘핑크빛 러브케이크’ 등 케이크를 출시했다.
마카롱 제품도 내놓았다. ‘마카롱 6종’, ‘하트 마카롱 2종’, ‘고메 마카롱 5종’ 등이다.
서울과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창작집단인 ‘하우스오브콜렉션스(HOUSE of COLLECTIONS)’와의 협업을 통해 사랑스럽고 아기자기한 타이포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도 선보인다. ‘포에버기프트’, ‘앤드리스플라워’, ‘플라워하트’ 등 제품 패키지의 알파벳에 꽃, 새, 나비 등 파리의 정원을 상징하는 아트워크를 입혀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이밖에 프리미엄 벨기에산 원료로 부드럽고 풍미가 깊은 초콜릿과 향이 좋은 캔디 선물 제품도 출시했다. ‘망디앙(Mendiant) 초콜릿 세트’, ‘로맨틱 기프트’, ‘마이달링’ 등이다.
화이트데이에 어울리는 향기로운 과일향이 감도는 ‘라뷸’, ‘초코 버블’, ‘스트로베리 버블’ 등 스파클링 와인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