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자이언츠가 내달 3일 오후 2시부터 11일 오후 5시까지 구단 티켓 예매 사이트에서 ‘2020 시즌 티켓’을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 자이언츠는 이후 내달 13일부터 15일까지 3일 동안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사직야구장 광장에 있는 자이언츠 라운지에서 시즌 티켓 현장판매를 진행한다.
지난해 첫 출시한 주중 시즌티켓은 내달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열리는 현장판매 시 구매할 수 있다. 주중 티켓은 공휴일을 제외한 화, 수, 목요일에 열리는 홈경기 총 27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이와 함께 올 시즌부터 시니어 혜택이 추가된다. 만 65세의 경우 현장판매소에서 일반석을 시즌권으로 구매하면 내야 상단 40% 할인, 중앙 상단·외야 자유석 5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시즌 티켓 구매자에는 구매 좌석에 따라 다양한 가입 선물을 제공한다. 또 시즌 티켓 라운지 이용, 전용 게이트 출입, 구매 좌석 네이밍 서비스, 팬 사랑 페스티벌 추가 요금 미적용, 추첨 통한 시구·시타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시즌권 구매 사항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법인 시즌 티켓 구매의 경우 롯데 자이언츠 마케팅 담당 대표번호로 전화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