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최근 별자리 에디션 스페셜 패키지 출시와 함께 SNS상에서 ‘2020 카스 별자리 운세’ 이색 디지털 콘텐츠를 공개했다.
4일 카스에 따르면, 이번 디지털 콘텐츠는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등 12개의 별자리 운세를 유명 점성가 ‘연주’를 통해 소개하는 형식으로 구성됐다. 총 12편의 별자리 운세 영상은 각 별자리에 해당하는 사람들의 성격과 특징을 설명하고 올해의 총운, 취업운, 연애운, 인간관계 등 세부적인 운세를 카스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서 제공한다.
연주는 지난해 5월 누구나 일상에서 쉽게 타로를 볼 수 있도록 한 저서 ‘셀프 타로 북’ 출간을 시작으로 JTBC ‘오늘의 운세’ 등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린 유명 점성가로 약 10년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앞서 카스는 지난달 28일 355㎖ 카스 캔 제품에 시그니처 색인 푸른색을 배경으로 12개 별자리 이미지를 새긴 ‘카스 별자리 에디션’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 바 있다.
전면에는 카스 로고와 함께 각 별자리의 형태와 이름이 새겨져 있으며 뒷면에는 12종의 별자리 상징이 세련되게 디자인됐다. 또 캔 하단에는 QR코드를 삽입해 소비자들이 직접 신년 별자리 운세를 확인할 수 있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