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올리브영이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CJ ONE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 ‘올리브영데이’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종전 3일간 진행된 올리브영데’는 설 연휴를 맞아 이번 달만 4일간 열린다.
이번 올리브영데이는 올해 주목할만한 ‘뷰티 유망주’로 꼽는 주요 브랜드와 상품을 선정해 최대 60% 할인하는 행사로 펼쳐진다. ▲릴리바이레드 ▲롬앤 ▲젤라또팩토리 등 신진 브랜드뿐 아니라 ▲차앤박 ▲닥터지 ▲아이소이 등 인기 브랜드에서 주력하는 상품을 모았다.
또 건강 관리와 셀프 케어에 도움을 주는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유산균을 비롯해 건강기능식품, 바디용품, 염모제 등 신년 결심 아이템을 다양하게 제안한다.
올해 첫 올리브영데이를 맞아 깜짝 특가 행사도 기획했다. 기간 내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 방문한 회원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보타닉힐보 멜팅클리어 클렌징 밤’을 29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오프라인 매장은 개점 시간에 맞춰 판매가 시작되며, 온라인몰에서는 25일 오전 10시부터 1인 1개 구매할 수 있다.
우수 회원을 위한 추가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멤버십 등급 ‘골드 올리브’ 회원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블랙 올리브’ 회원은 4만원 이상 구매 시 12%, ‘그린 올리브’ 회원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8%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한다. 행사 기간 중 1인 1회에 한하여 최대 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매장을 방문한 모든 올리브영 회원에게 등급별로 특별한 샘플도 선착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