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가 ‘펫팸족(Pet+Family)’들을 위한 애견 육성 펫튜브 방송 ‘펫, 그것을 알려줄 개’를 유튜브 등을 통해 방영한다고 12일 밝혔다.
펫, 그것을 알려줄 개는 12일 첫 방송을 시작해 내년 2월까지 격주 목요일마다 총 6회에 걸쳐 방송된다. 똑똑한 나의 반려동물 만들기 리얼리티 애견 육성 프로그램으로 출연자들이 매회 여러 주제에 따라 다양한 반려동물 육성 팁을 제공하는 콘텐츠로 구성된다.
펫, 그것을 알려줄 개 방송에는 실제로 말티즈 3마리를 키우며 연예계 대표 ‘개아빠’로 알려진
플라이투더스카이(FLY TO THE SKY)의 멤버 브라이언과 반려견 훈련사 경력 10년의 애견전문가 손재승 손선생반려견교육센터 대표가 출연한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방송에서는 브라이언과 손재승 대표가 반려동물들간의 ‘특급 케미’를 보여주며 ▲애견전문가의 숨겨왔던 강아지 길들이기 노하우 ▲반려견과의 궁합 분석 ▲초보 반려인들의 고민 상담 ▲산책 에티켓 및 산책용품 소개 ▲개인기 훈련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홈플러스는 각 회차별 방송에 등장하는 각종 펫 관련 상품들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마이 펫 클럽’ 회원들에게는 추가 5% 할인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