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이 모던함을 강조한 ‘2020 다이어리’를 선보이고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무료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고 22일 밝혔다.
행사 기간은 오는 24일부터 재고 소진 시 까지다. 해당 메뉴를 주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다이어리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메뉴는 국내 최초로 올리브를 넣어 지중해의 맛을 담은 ‘블랙올리브’ 치킨과 날개 부위로 특화된 세트메뉴 ‘윙시리즈’이다.
이번 이벤트는 카페형 매장인 비어존 매장을 포함한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증정됨에 따라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고 bhc치킨은 전했다.
bhc치킨에 따르면, 올해 선보인 다이어리는 화이트와 블랙 등 2가지 색상으로 제작됐으며 미니멀리즘에 부합하는 디자인을 적용해 단순하고 간결하면서도 모던함을 강조했다. 또 하드커버로 내구성을 추구함은 물론 휴대하기 편한 크기와 월별 일정 메모, 넉넉한 프리 페이지 등으로 구성해 이용자의 편리성을 높인 실속형 다이어리다.
bhc치킨 다이어리는 지난 2013년 첫 선을 보인 이래로 책상 달력이 대부분이었던 치킨업계에 모던한 디자인과 편리성으로 소장하고 싶은 다이어리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