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가 오는 24일부터 문화센터 겨울학기 회원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오는 12월 1일부터 2020년 2월 29일까지 진행되는 문화센터의 겨울학기에 ▲워라밸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콘셉트의 건강 강좌 ▲시니어 고객들을 위한 ‘50+ 강좌’ ▲자녀와 함께하는 환경 강좌 등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구성으로 강좌를 마련했다.
먼저 ‘꿈을 찾는 나’를 위한 새로운 콘셉트의 건강 강좌를 선보인다. 워라밸의 실현을 통한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성인들을 위해 스트레스로부터 정신과 마음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명상 테라피 강좌와 몸의 균형을 잡는 강좌를 진행한다.
5060을 위해 선별한 ‘50+ 기획 강좌’도 7개 점포(강서점, 잠실점, 신도림점, 김해점, 가야점, 부산연산, 해운대점)에서 선보인다. 시니어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강좌인 만큼 천천히, 꼼꼼하게, 반복해서 배울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또 환경 문제에 대해 자녀들과 함께 배울 수 있도록 홈플러스의 사회공헌재단인 ‘e파란재단’과 함께 인형극과 마술쇼 등을 준비했다. 영아와 유아, 그리고 초등학교를 준비하는 7세 등 각 대상별 연령을 연결해주는 브릿지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이밖에도 주요 베스트 브랜드 상품과 연계한 컬래버레이션 강좌도 ‘키즈 장난감 빌리지’, ‘국민가전 큐레이션’, ‘모두의 주방 클래스’, ‘올어바웃 미트 클럽’, ‘뷰티&리빙 스튜디오’, ‘제대로 맥주 살롱’ 등의 6대 테마로 구성해 폭넓게 마련했다.
홈플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온리 원(Only One)’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마련했으며, 강좌 수강생에게는 최대 30%의 수강료 할인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