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가 18일부터 4주 동안 미국의 연말 초대형 쇼핑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에 버금가는 여름판 초특가 행사 ‘썸머 블랙버스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바캉스 먹거리를 비롯해 다양한 상품을 블랙프라이데이급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먼저, 매주 카테고리 별 여름 시즌 인기 아이템 10개를 선정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빅딜가격’을 선보인다. 산지의 농장주 및 제조사와 협력해 고품질의 상품을 대량으로 사전에 확보함으로써 더 많은 고객에게 좋은 가격으로 제안하고자 기획됐다.
이와 함께 홈플러스 멤버십 ‘마이홈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는 30톤 물량의 ‘농협안심한우 구이류’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가성비 프로모션으로 생활용품 및 가공식품 1+1 행사인 ‘득템찬스’도 진행한다.
홈플러스 온라인몰 이용 고객들을 위한 각종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31일까지 썸머 블랙버스터 전 상품 대상 5만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3000원과 5000원 상당의 장바구니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 삼성, 국민, 신한, 현대 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7% 청구 할인, 9대 카드(마이홈플러스신한/신한/국민/삼성/비씨/현대/농협/하나/롯데. 카드사별 행사 기간 상이)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6개월까지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몰 방문만으로도 매일 현금쿠폰을 100% 지급하는 출석 페스티벌 ‘홈플러스 참석러’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