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옥환기자 | 2019.06.27 14:38:54
(재)부산경제진흥원 한국신발관이 오는 28일 오후 1시 부산대학교 앞 문화복합공간 크로체 카페 로비에서 ‘슈즈 커스텀 We Believe In The Artist’ 행사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문화진흥을 위해 힘쓰고 있는 업체 ‘티엠스퀘어’와 커스텀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하고 있다.
당일 100여평 규모 행사장에는 ▲한국신발관 홍보존 ▲슈즈 커스텀 체험전 ▲커스텀 슈즈 전시전이 동시에 운영된다. 또 신발 모양의 디저트 판매와 푸드트럭 영업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이날 부산 신발 브랜드사 5곳에서 제공한 신발에 아티스트들이 벌이는 ‘커스텀 쇼’가 펼쳐진다. 커스텀 작업은 브랜드 제품별 디자인과 특성에 따른 컨셉으로 기존의 신발에 디자인을 더하는 것이다.
부산경제진흥원 성기관 신발산업진흥센터장은 “한국신발관이 지향하는 신발 문화 활성화 증진에 있어 관련 업체와 아티스트들이 함께 힘을 모아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신발 문화 활성화 증진의 노력이 부산 신발 산업 재도약의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신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참여 협찬브랜드 블루피치에서는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신상품 니트 스니커즈 ‘플라이 어웨이(Fly Away)’ 제품 착화 테스트를 열어 추가적인 브랜드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