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이 국민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만나 2019 더페이스샵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인 ‘Play with the FRIENDS CLUB’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더페이스샵에 따르면,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여름철 야외 활동에 꼭 필요한 선케어, 바디케어, 메이크업 라인 등으로 구성했다. 그린 컬러를 바탕으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테니스, 요가, 서핑 등을 즐기는 모습을 디자인으로 담았다.
선케어 라인은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저자극 더마 브랜드인 닥터벨머와 함께 선크림, 선스틱, 쿠션타입 베이비선블록 등 총 4종이 출시됐다. 특히 ‘무기자차 선크림’과 ‘논코메도 선크림’은 기존 본품 대비 20ml가 증량된 대용량으로 출시됐다.
‘아보카도 바디워시 & 바디로션 2종’은 매트 위에서 요가 자세를 취하고 있는 요가라이언이 입체적으로 디자인됐다. 바디워시에는 코코넛 유래 성분이 함유돼 순하고 부드러운 거품을 경험할 수 있고, 바디로션에는 아보카도 오일이 함유돼 탄탄한 보습력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어피치 파스텔 쿠션 블러셔’는 더페이스샵의 인기제품인 쿠션 블러셔에 어피치가 바캉스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피치, 코랄, 핑크 총 3종의 컬러로 출시됐으며, 내장된 퍼프를 활용해 특유의 맑은 컬러감으로 상큼한 과즙 메이크업의 볼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여행 시 휴대 가능한 ‘클럽라이언 바디케어 트래블키트’, 라이언피규어 케이스에 부드러운 무스틴트가 담긴 ‘벨벳 틴트’, 피지 분비가 많아지는 더운 날씨에 꼭 필요한 ‘피지잡는 수분 기름종이 파우더’와 ‘피지잡는 모공밤’ 등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의 모습이 더해져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