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의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새로운 콘셉트 매장인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을 열었다고 3일 밝혔다.
SPC그룹에 따르면, 최근 새롭게 단장해 오픈한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지하 1층 식품관에 91㎡ 규모로 자리 잡은 잠바주스는 신선한 과일과 이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함께 판매하는 ‘종합 과일 그로서란트 마켓’ 콘셉트로 선보였다.
일반 잠바주스 매장에 백화점 청과 선물 코너의 기능을 더해 주 메뉴인 과채주스와 스무디 메뉴 외에도 일반 과일류와 과일꼬치, 샐러드, 과일 기프트박스, 과일청, 과일 식초 등을 판매한다.
고객이 과일을 선택하면 즉석에서 조각 과일이나 주스로 만들어주며, 아몬드, 캐슈넛, 피스타치오 등 현장에서 직접 볶아주는 견과류와 씨리얼류도 판매하는 등 건강한 식생활을 이끄는 라이프 스타일 숍을 표방한다.
롯데인천터미널점 매장 개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6일까지 SPC클라우드가 운영하는 멤버십 서비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하면 망고 스무디 1+1 쿠폰을 제공한다. 또 매장에서 1만5000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할 경우 과일이나 요거트 등을 쉽게 휴대할 수 있는 스푼 캐니스터(스푼 일체형 용기, 용량 450ml)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