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이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와 단독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면세점과 마켓컬리는 지난 2월 첫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양사의 고객 만족도를 제고한 바 있다. 8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2차 프로모션 ‘Trip to Gourmet City’는 더욱 강화된 혜택으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은 유럽 각 도시의 미식 상품들을 모은 마켓컬리 기획전 상품을 구매한 회원들에게 제휴머니 20달러 및 스페셜드림 5달러를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이탈리아 볼로냐의 볼로네제 파스타, 벨기에 브뤼셀의 와플, 프랑스 리옹의 생 소시지 등 각지를 대표하는 먹거리들을 모았다.
행사 기간 동안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마켓컬리 기획전 상품을 1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17일 마켓컬리에서 쿠폰번호가 담긴 LMS를 전송하며, 롯데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스페셜드림 5달러가 지급된다. 기획전 상품을 150달러 이상 구매할 경우 20달러의 제휴머니도 함께 증정한다.
해당 할인 쿠폰들은 일부 브랜드를 제외한 모든 롯데인터넷면세점 상품 구매 시에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마켓컬리 신규가입 고객에겐 마켓컬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까지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