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이 클렌징 부문 베스트셀러 라인인 미감수 제품 4종에 뉴트로 감성의 패키지를 적용시켜 ‘미감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미감수 스페셜 에디션은 뉴트로풍으로 재해석한 쌀 추출물 콘센트 패키지에 기존 베스트셀러 품목인 클렌징 폼, 클렌징 크림, 클렌징 티슈, 라이트 클렌징 오일 4종으로 구성됐다.
‘미감수 브라이트 클렌징 폼’은 폭신한 거품이 피부를 감싸 메이크업을 잔여물 없이 지워주고, 쌀뜨물과 천연 세정 성분인 솝워트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환하게 가꿔준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쌀 봉투에 착안한 패키지로 선보여 디자인적 재미 요소를 더했다.
‘미감수 브라이트 라이트 클렌징 오일’은 물과 같이 가벼운 제형으로 피부 노폐물 및 진한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지워주고, 식물성 라이스 브란 오일과 호호바 오일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깨끗하게 가꿔준다. 기존 150ml 대비 225ml의 대용량 사이즈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미감수 브라이트 클렌징 크림’은 소프트한 제형이 메이크업을 부드럽게 지워주고, ‘미감수 브라이트 클렌징 티슈’는 클렌징 오일을 바른 듯 매끄러운 사용감으로 진한 메이크업까지 깔끔하게 지워주고 세안 후에도 촉촉하고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