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가 오는 3월 집중 안티에이징 제품 ‘스템Ⅲ 앰플’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아이오페에 따르면, 스템Ⅲ 앰플은 스트레스에 민감하고, 피부 컨디션 회복이 느리며, 피부 장벽이 약화된 현대 30~40대 여성의 근본적인 피부 케어 솔루션으로 피부 진정, 집중 안티에이징케어, 피부장벽 강화 총 3가지 선순환 메커니즘을 제시한다.
이 메커니즘을 실현하기 위한 핵심은 알란토-리포솜™이다. 아이오페는 외부 자극, 건조 등에 의한 피부 손상 시에 바르는 성분에 주목해 ‘알란토 컴플렉스’ 성분을 개발했다. 이를 머리카락 굵기보다 400배 더 미세한 ‘리포솜’ 제형에 담아 피부에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한다고 설명했다.
알란토-리포솜™을 78.2% 함유한 스템Ⅲ 앰플은 수면 부족과 피부 노화의 상관관계에 기반한 인체 적용 실험을 통해, 탄력, 피부결, 윤기가 개선되는 등 3시간 더 푹 잔 듯한 효과가 있는 점을 확인했다고 아이오페는 전했다.
하이포알러지테스트, 피부과테스트, 안자극대체테스트 등 철저한 사전 테스트를 거쳐 예민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또 동물성 원료, 향료, PEG 계면활성제 등 8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마일드한 포뮬러가 특징이다.
아이오페는 스템Ⅲ 앰플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일부터 3일 간 제품 구매 시 특별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또 ‘스템Ⅲ 앰플’의 핵심인 알란토 영상을 재생하는 고객에게 쿠폰을 지급하는 등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