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이 뉴트로 감성의 ‘사운드룩 올인원 턴테이블’을 선보이고, 영국 록 그룹 ‘퀸(Queen)’의 LP음반을 증정한다고 13일 밝혔다.
K쇼핑에 따르면, ‘뉴트로(New-tro)’는 기성세대에 익숙한 복고를 새롭게 즐길 수 있는 트렌드다. 2030 젊은 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전 연령을 아우르고, 최근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흥행과 함께 턴테이블 및 LP음반에 대한 소비 니즈 또한 급증하고 있다.
이 가운데 K쇼핑은 국내 턴테이블 부문에서 독보적인 음향가전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사운드룩’의 최고급 모델인 ‘올인원 턴테이블(SLT-5080PRO)’을 오는 14일에 첫 방송한다.
이 제품은 오래된 LP부터 최근 발매된 LP음반 재생까지 가능하다. 20W의 고출력 스피커로 별도의 장비 없이도 생생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 또 전송률이 뛰어난 블루투스 5.1버전을 턴테이블에 탑재해 무선으로 자유롭게 스마트폰 음악을 듣는 것은 물론 CD, MP3, USB 재생 및 라디오 청취까지 가능한 올인원 제품이다.
아울러 K쇼핑에서만 단독으로 증정하는 사은품으로, 해당 상품 구매 시 교체용 턴테이블 바늘 1개 추가 증정하고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주인공인 영국 록밴드 ‘퀸’의 LP음반 20장 중 1장을 랜덤으로 발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