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1월 말까지 뽀로로·타요·미미 등 어린이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테마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뽀로로·띠띠뽀·타요 등 아이코닉스의 대표 캐릭터를 주제로 오는 28일까지 각양각색의 테마 체험존과 완구제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평일에는 띠띠뽀와 꼬마버스 타요의 인기 완구를 자유롭게 조립할 수 있는 ‘띠띠뽀와 타요의 플레이 그라운드’가, 주말에는 인기 캐릭터와 함께 포토타임을 갖는 ‘뽀로로&크롱 2019 해피그리팅 이벤트’가 마련된다.
또 여아용 인기 애니메이션 ’플라워링하트’의 네일 스티커를 직접 붙여볼 수 있는 체험존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아이코닉스 팝업스토어’도 운영해 뽀로로, 타요, 띠띠뽀 등의 아이코닉스 완구 제품을 최대 70% 할인하고 출판물은 10~5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어린이 고객을 위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있다. 룰렛을 돌려 당첨된 상품을 얻어 갈 수 있는 ‘돌려돌려 띠띠뽀 룰렛 이벤트’, 스타필드&아이코닉스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 시 캐릭터 스티커를 제공하는 SNS이벤트가 진행된다.
스타필드 고양 1층 메인 행사장에서는 한국형 마론 인형인 미미와 함께 하는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가로 17m 세로 9m 공간으로 구성된 미미 체험존이 27일까지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