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는 공공자산 처분시스템 온비드를 널리 알리고 더욱 많은 국민이 온비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실시한 '온비드 캐치프레이즈 대국민 공모전'수상작을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월 18일부터 5월 15일까지 진행된 이번 대국민 공모전에는 총 389건의 캐치프레이즈가 접수되었으며 최우수상 1편, 우수상 2편, 장려상 5편이 선정됐다.
최우수상에는 '나누는(÷) 공공자산, 더하는(+) 국민 행복! 온비드'가, 우수상에는 '공매 정보 한눈에! 자산 거래 한번에!'와 '공공자산거래! 온비드 하나로, 만족은 두 배로'가 각각 선정됐다.
수상자에게는 최우수상(1편) 50만 원, 우수상(2편) 각 30만 원, 장려상(5편) 각 10만 원 등 총 160만 원 상당의 전통시장 상품권이 수여되며 기준 요건을 충족한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하여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한다.
이번 온비드 캐치프레이즈 공모전 수상작은 온비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소식지, 캠페인, 공매투자 아카데미 등을 통해 온비드를 홍보하는데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한편, 캠코는 대국민 소통 강화 및 맞춤형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온비드 관련 투자 지식과 재테크 노하우 등을 국민과 함께 공유할 '온비드 전문가칼럼'의 칼럼니스트를 7월 13일까지 모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