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일 서울국제푸드앤 조리경연대회에서 수상한 와이즈유 조리예술학부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와이즈유)
와이즈유(영산대학교) 조리예술학부는 '서울국제푸드앤 조리경연대회'에 참가해 대상 6개, 금상 3개, 은상 1개를 수상했다.
와이즈유 조리예술학부 학생들은 지난 22~24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된 '제15회 서울국제푸드앤테이블웨어 박람회'dml 부대행사인 '서울국제푸드앤 조리경연대회'에서 송민우팀(보건복지부장관상), 손지안팀(한국환경공단이사장상), 신용대팀, 곽낙원팀, 김유현팀, (이상 라이브경연), 최영호팀(행정안전부장관상·이상 전시부문) 등 6개팀이 각각 대상을 수상했다. 이밖에도 라이브경연에서 금상 3개팀, 은상 1개팀이 수상했다. 라이브경연 팀별 인원은 5명, 전시부문 팀별 인원은 8명이다.
강현우 지도교수(케이푸드 스타쉐프 사업단장, 조리명장 4호)는 "학생들의 역량이 출중해 이번 대회 뿐만 아니라 각종 경연대회에서 다수의 입상 성적을 내는 등 그 우수성이 입증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 음식문화 및 테이블산업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 볼 수 있도록 국내·외의 푸드코디 및 테이블웨어 관련 제품 소개, 식품·외식산업발전 향후 동향 소개, 푸드코디네이터 관련 각종 공모전, 조리경연대회, 전시회 등 다채롭게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