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W 김종현(JR)의 늘어난 셀카 실력이 공개됐다.
31일 tvN '수요미식회' 공식 인스타그램은 강릉편 게스트로 출연하는 김종현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강릉은 김종현의 고향이기도 하다. 게시물에는 "수요미식회에 어니부기이(가) 나타났다!"라며 "1. 잡는다 2. 놔준다 어니부기 수요미식회에 저장"이라는 문구가 적혀 웃음을 자아낸다.
공개된 영상에는 무언가를 맛있게 먹으며 몰두하는 김종현의 모습이 담겼다. 주변 사람들이 음식평을 하는 가운데 김종현은 음식의 맛에 빠진 듯 몰두하는 모습으로, 먹고 있는 음식이 무엇인지도 궁금하게 만든다.
이어서 공개된 사진에는 핑크빛 니트를 입고 환하게 웃고 있는 김종현의 모습이 담겼다. 과거엔 "셀카를 잘 못 찍는다"고 멤버들 사이 굴욕을 당하기도 하고, 스스로도 '셀고(셀카 고자)'임을 인정하기도 했지만 요즘 부쩍 늘어난 셀카 실력이 팬들 사이 화제다. 최근 '밤도깨비' 촬영 현장 셀카로도 화제가 되기도 했다.
'수요미식회' 제작진은 김종현을 떠나보내기 아쉬운 듯 "부기 떠나지마" "수요미와 영원히" "턱선장인 종현" "쩨알이" "강릉의 아들" "종현이랑 미식여행" 등의 해시태그를 게시물에 달며 김종현 사랑을 보였다.
팬들 또한 "수요미식회에 나오는 김종현을 잡아야겠다" "욤뇸뇸 먹방 보겠네" "본방 사수할게요" "얼굴이 다했다' "먹는 모습만 봐도 흐뭇" "이제는 셀카 장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종현이 출연하는 tvN 수요미식회 '강릉편'은 11월 1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