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공식 인스타그램 영상 화면 캡처)
JTBC '밤도깨비'가 김종현(JR)의 미공개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29일 JTBC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밤도깨비' 관련 콘텐츠가 올라 왔다. 해당 영상에는 이홍기와 김종현이 포스터 촬영을 할 당시의 상황을 담았다. 특히 김종현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아기깨비 모먼트'라는 해시태그를 단 게시물은 '포스터 촬영하면 고정되는 밤도깨비' '이제는 단독 진행도 잘하는 쩨알이의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 단독 공개' '옆으로 넘기면 미공개 프로필 사진 겟(get)' 등의 내용을 담았다.
▲JTBC 공식 인스타그램이 '밤도깨비' 김종현의 포스터 미공개컷을 공개했다.(사진=JTBC 공식 인스타그램)
영상에서 김종현은 한껏 나른한 포즈와 표정을 취하고 있다. '밤도깨비'는 특정 명소를 1등으로 찾아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에 멤버들은 명소 근처에 베이스캠프를 꾸리고 밤을 새게 되는데, 이 가운데 다가오는 졸음을 참는 듯한 포즈가 포스터 콘셉트가 됐다.
편안하게 누워 있는 김종현에게 "그대로 잠들면 안 된다"는 우려의 목소리가 들려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배경 음악으로는 뉴이스트의 '잠꼬대'가 흘러 나와 관심을 끌었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밤도깨비 제작진 중 꼬랑단이 있는 것 같다꼬" "지금은 또 몇신지 꿈인지 생신지" "밤도깨비 진짜 재미있게 보고 있음" "고생하는 쩨알이" "꼬바가지 샜다꼬" "밤도깨비 본방 사수" "BGM 잠꼬대 실화?"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