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팝 모델 이성경.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여름에 사용하면 좋은 헤어와 바디 케어 제품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우선 건강한 두피를 위해서 프레시팝(FRESH POP) ‘그린 허브 레시피 샴푸’가 도움된다고 전했다.
라임, 민트, 레몬, 탄산수 성분과 항산화 효과를 지닌 녹차 성분을 함유한 ‘모히또 레시피’가 과도하게 분비된 피지를 딥클렌징해주는 제품이다.
無실리콘, 無파라벤, 無합성색소 등 3무(無) 내추럴 처방으로 두피를 보다 건강하게 가꿀 수 있으며, 식물유래계면활성제를 함유해 풍성한 거품을 경험할 수 있다.
샴푸 후, 두피는 피지 없이 개운하면서 모발은 한올한올 가벼운 사용감을 경험할 수 있으며, 시원하고 상쾌한 향이 여름철 사용하기에 좋다.
▲해피바스 자몽 에센스 쿨링바디워시. (사진=아모레퍼시픽)
여름철 샤워를 자주하는 탓에 피부 수분을 유발할 수 있다. 이에 보습 성분이 강화된 해피바스의 자몽에센스클링바디워시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비타민 C가 풍부한 플로리다산자몽 정제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활력을 주며, 해피바스의블루밍 센트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샤워하는 내내 플로리다 자몽에 둘러싸인 듯 풍부하고 상큼한 향 경험을 선사한다.
95% 이상 천연 유래 성분을 사용하여 자극 없이 부드럽게 피부를 씻어낸다. 보습에 탁월한 5가지 식물 유래 오일이 피부 표면에 오일 장벽을 형성해 샤워 후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한다.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 (사진=아모레퍼시픽)
또 높은 습도의 더운 날씨 속에서 윤기있는 머릿결과 웨이브를 지속시켜주는 미쟝센의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을 추천했다.
여름철 웨이브, 볼륨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하는 사람들에게 어떤 스타일도 하루 종일 유지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자외선으로 뜨거운 여름, 모발에 윤기까지 함께 제공해 잦은 스타일링으로 인한 헤어 손상 고민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끈적임이 없는 사용감으로 여름철에도 매끈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