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는 유럽 여행의 기회가 주어지는 ‘화애락(和愛樂)한 유럽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정관장몰에서 응모 가능하며, 화애락(진/본/큐)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유럽 항공권(4명)을 증정하고 2등 100명에게는 ‘화애락 트롤리 세트(화애락80일분+델시 트롤리백)’를 증정한다.
화애락의 신규 TVCF 런칭을 기념하여 한진관광과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9월 6일 개별연락 및 KGC인삼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새롭게 런칭한 이번 화애락 TVCF는 ‘웃고, 사랑하고, 즐겨라’ <갱년기 언니들의 여행법>을 컨셉으로 갱년기를 활기차게 보내고 있는 여성들의 모습을 스페인의 유명 관광지인 ‘세비야 대성당’, ‘론다 누에보 다리’ 등을 배경으로 담았다.
아울러 한국인삼공사는 추첨을 통해 ‘화애락 체험단(6기)’ 100명을 화애락 사이트에서 오는 17일까지 모집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최근 건강기능식품의 자가 섭취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여성 건강에 대한 제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여성 고객들이 여름 휴가철 건강과 즐거움을 함께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정관장의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화애락’은 2003년 출시됐으며, ‘화애락진’의 경우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