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헬스&뷰티 전문 스토어 왓슨스가 ‘2017 상반기 결산 올스타전’으로 베스트 브랜드 5000여개 상품의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UP TO 50% 할인 이벤트는 이달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왓슨스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왓슨스는 5000여개 최다품목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할 뿐만 아니라 멤버십 고객이 2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추가할인까지 진행함에 따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상반기 국내 헬스&뷰티 트렌드를 이끌었던 베스트 브랜드 상품들이 대거 참여하여 주목을 끈다.
‘아넷사·싸이닉·SNP 등 썬케어’, ‘아임미미 틱톡 틴트립&멀티스틱’ ‘니베아 데오드란트’, ‘쉬크 여성 면도기’ 등이 대표적이다.
이 상품들은 여름철 인기 상품으로 최근 사회적인 트렌드로 자리 매김하고 있는 욜로족에게 5~6월 징검다리 휴가기간에 얼리버드 바캉스 아이템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해외 직구 또는 온라인에서만 구매가 가능했던 상품들도 매장에서 크게 인기를 끌었다.
고객들은 ‘파머메이커 페이스쉴드 패치’, ‘듀이트리 딥마스크’, 닥터원더 압출패치’, ‘제이슨 헤어 샴푸·컨디셔너’, ‘발렌타인 이상훈 제모크림’ 등의 SNS 핫이슈 상품들을 왓슨스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또한 왓슨스는 이미 성큼 다가온 여름 대비하여, ‘모공·필링의 정석’ 이라는 테마로 다양한 타입의 스킨케어·뷰티툴 제품을 추천하기도 했다.
더운 여름 날씨에 왓슨스의 ‘토소웅 클리어패드’, ‘카오리온 모공비누’, ‘싸이닉 필링젤’, ‘포인트 블랙헤드 필오프팩’, ‘엘리자베스 모공 브러쉬’ 등 노폐물을 정리할 수 있는 상품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