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상하목장 사생대회 이벤트.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의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은 소비자들에게 ‘상하목장 사생대회’ 초청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상하목장 사생대회’는 부모1명과 4세 이상 어린이 1명으로 구성된 총 30가족을 초청,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으로 잘 알려진 고창군에 위치한 농촌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에서 자란 소를 그려보고, 직접 기른 건강한 먹거리와 식재료를 맛보며, 음식을 만들어 보는 등 어린이들에게 자연과 함께 교감하는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참가자는 상하목장 홈페이지, 페이스북, 매일아이 홈페이지, 매일 다이렉트 홈페이지 등에서 참가 신청서를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4월 7일부터 17일까지 열흘간이며, 당첨자는 19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자 총 30가족은 4월 25일 상하농원을 배경으로 ▲상하목장 사생대회 ▲상하농원 견학 ▲포토존 이벤트 ▲제품 체험 ▲밀크빵 만들기 체험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사생대회를 통해 선정된1등 에게는 어린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와이볼루션 플리커에어 1 (1명), 2등 츄즈 백팩 (2명), 3등 상하목장 멸균우유 125ml 1박스(5명)가 경품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서울에서 상하농원까지 왕복하는 차량과 점심식사가 제공되며, 현장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에 한해 상하목장 제품과 고창 지역의 대표적인 농산물도 경품으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