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공식 와인 울프블라스, 베이스볼 리미티드 에디션 프로모션. (사진=롯데주류)
롯데주류가 수입하는 KBO리그 공식 와인 ‘울프블라스(Wolf Blass)’가 2017 KBO 리그 개막을 맞아 전국 롯데백화점에서 ‘베이스볼 리미티드 에디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울프블라스는 지난해 KBO리그 공식 와인으로 선정되며 와인 업계 최초 국내 프로 스포츠 공식 후원 와인으로 자리매김한 호주 대표 프리미엄 와인이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공식 와인으로 선정되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울프블라스는 2017 한국 프로야구 개막식을 기념하여 4월 9일까지 ‘베이스볼 리미티드 에디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베이스볼 리미티드 에디션 프로모션은 울프블라스가 야구를 모티브로 한정 출시한 ‘베이스볼 리미티드 에디션 시리즈’를 통해 진행된다.
1번부터 9번까지 야구 선수의 모습을 형상화한 특별한 와인 라벨이 가려져 있는 ‘베이스볼 리미티드 에디션 시리즈’를 구매 후 특정한 번호의 와인 라벨을 통해 프로모션에 응모할 수 있다.
총 9가지 와인 라벨 중 4번 라벨을 찾을 경우 해외 여행 상품권(총 4명), 7번 선수의 와인 라벨을 찾을 경우 와인 셀러(총 7명), 9번 라벨을 찾을 경우 롯데 백화점 상품권(총 9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한편 울프블라스는 1966년 와이너리 설립 후 각종 와인 대회에서 9000여 개 이상의 트로피를 수상한 호주 대표 와인 브랜드이다. 호주 와인 중 유일하게 가장 공신력 높은 와인 트로피인 ‘지미 왓슨 트로피(Jimmy Watsion Trophies)’를 4회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