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가 오는 25일과 26일,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부부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축제 중 하나인 ‘하나투어 신혼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 센터마크호텔을 비롯한 지방 12개 거점 및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하나투어 신혼여행박람회’는 신혼여행에 대한 예비부부의 궁금증과 갈증을 해소하려고 준비됐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우선 ‘서비스보증제’는 하나투어가 체계화된 보증항목을 구분하고 합리적인 보증기준을 세워, 확정 일정표에서 명시된 것과 다르게 진행된 경우 적극적으로 보상하고자 한 보상 체계다.
또 현장 예약자 대상 혜택이 다양하다. 이틀 동안 진행되는 오프라인 박람회 현장에서는 전체 예약자 대상 추후 여행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만 하나투어 마일리지와 SM면세점 선불카드를 증정, 박람회 현장에서만 공개되는 핫딜, 얼리버드 상품 예약자에게는 SM면세점 선불카드 1매 추가 증정 및 인천공항 VIP프리미엄수속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장에서 전문가와 면밀한 상담을 통해 신혼여행 설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것 또한 예비부부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아울러 오프라인 박람회와 함께 24일까지 사전 온라인 박람회 허니문이(耳) 달콤해도 진행한다.
바쁜 예비부부들이 편리하게 신혼여행 준비를 할 수 있도록 각종 정보를 제공한다. 온라인 박람회에서는 지역별 박람회 전용상품을 운영함은 물론 선착순 200쌍 대상 블루투스 스피커 증정 이벤트도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