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만추 여행 이벤트 포스터. (사진=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늦가을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여행 상품권 경품 추첨행사부터 구매금액별 선불카드와 선물증정, 인터넷면세점 내의 다양한 적립금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공항점, 인터넷점에서는 11월14일까지 1달러 이상 구매 시 누구나 응모 가능한 여행 상품권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2명), △서울신라호텔 1박 숙박권(5명), △신라스테이 1박 숙박권(30명), △신라면세점 적립식 선불카드 교환권(5만원권 40명, 5천원권 3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25일 추첨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26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하며, 당일 10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 휴대용 보조배터리를, 당일 60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서울신라호텔 생크림케이크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서울점 내의 시계 매장에서는 명품 시계 브랜드를 최대 20만원 현장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서울점은 ‘택시비 지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은 편하게 택시를 타고 신라면세점에 방문하면 된다.
택시를 이용한 후 영수증을 제시하면 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까지 금액권을 증정한다.
웨딩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다. 청접장을 제시하는 고객들은 최대 15% 할인이 가능한 골드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고, 1000달러 이상 구매하면 5만원 선불카드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SMS/E-mail수신에 동의한 신라면세점 신규 가입고객에게는 여행갈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트래블 여권지갑’을 증정한다.
온라인쇼핑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해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쇼핑을 지원하는 적립금 증정 이벤트, 할인행사, 사은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11월 대표 이벤트인 ‘레드 윈터 파티’에 참여시 '레드적립금'을 증정하며 구매 고객에게 100% 당첨 선물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하루에 한 번씩 총 3개의 촛불을 모두 켜면 최대 1만50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2년간 로그인 이력이 없는 고객들에게는 적립금 5천원을 지급하며, 2016년에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1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한 1달러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서울신라호텔의 인기 베이커리 ‘패스트리부티크’의 다쿠아즈&마들렌세트 또는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적립금으로 전환해 쓸 수 있는 ‘별’ 1100개를 랜덤 증정한다.
이 밖에도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화장품, 액세서리, 가방 등 108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리 윈터 세일’을 진행한다.
모바일로 스마트하게 쇼핑하는 사람들은 신라인터넷면세점 모바일 앱을 다운받아 이용하면 최대 9000원의 적립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11월 한적한 여행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늦가을 여행 경품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면세점에서 시즌에 관계없이 고객들을 위해 다양하고 매력 있는 마케팅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