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경석기자 | 2016.10.14 16:20:08
동해시는 가을 여행주간을 맞아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 관광객의 흥미를 유도하기 위해 '동해 삼시세끼' 등 관광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는 오는 17일부터 내달 6일까지 3주간 관광객을 대상으로 여행만족도를 높이고 관심을 유도해 재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동해 알리GO, 뽐내GO, 경품타GO'와 '동해 삼시세끼'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해 알리GO, 뽐내GO, 경품타GO'는 온라인 이벤트로 관광객이 주요 명소를 방문해 찍은 사진을 참가자 본인 SNS에 게재하고, 동해시 운영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인증 댓글을 달아주면 된다.
또 '동해 삼시세끼'는 오프라인 이벤트로 관광객이 동해시 소재 음식점을 방문해 3끼 이상 식사 후 인증 사진과 식사영수증을 각각 3장씩 준비해 망상, 추암, 무릉계곡, 천곡동굴 관광안내소를 방문해 제시하면 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50여 명에게 경품으로 스마트폰 배터리 또는 기념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동해관광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동해시청 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
동해시 관계자는 "이번 가을 여행주간 이벤트를 통해 지역내 주요 명소를 실시간 대내외로 널리 홍보하고 관광객의 여행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며 "지역내 음식점 이용을 유도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